카테고리 없음

독일 축구 관련 공동 마케팅에 대하여 함께 하실분 ... 손들 들어 주세요

이상훈 고양 2006. 3. 22. 10:06

대한축구협회는 일부 사업자에 대하여 협회 공식 휘장 사업권 자격을 주고 있습니다


  예를 든다면 축구공은 000 업체, 선수보호용품은 000 업체 이런식이지요
  그중에 일반인이 구매하기 쉽고, 우리가 판매하기 쉬운 상품이 될 것입니다

 

우리 연합회는 우체국 쇼핑몰에 축구관련 카테고리의 운영을 의뢰 받아서 관련 상품을 수집
3월 21일에 우체국쇼핑몰 담당자에게 1차 점검을 받았습니다
제안된 일부 상품은 축구협회 휘장 상품이기도 합니다

 

축구협회 휘장 상품은 뭐가 다르냐 이러시는분들도 계시지만
  설명드립니다
  붉은색 티셔츠의 경우
   - 2002년은 비더레즈 한 디자인의 정품,짝퉁이 정신없이 판매가 되었습니다
                         일부에서는 무조건 붉은색이면 된다라고 하기도 하였습니다
   - 2006년에는 모든 회사가 저 마다의 디자인을 개발합니다
     기본 칼라는 붉은색 통일, 디자인은 각 회사 마다 알아서 제작
     그러면 소비자는 어느 것을 구입 할 것인가 를 고민 할 것입니다


  허접한 일반상품이냐, 브랜드의 상품이냐
  협회 휘장상품은 일반상품과 브랜드 상품의 중간 가격대에 운영됩니다
  품질역시 브랜드 상품과 비교해서 떨어지지 않습니다

 

아무튼
휘장상품으로 상품을 구성하여 우체국쇼핑몰에 입점하도록 1차 준비는 하였습니다
전국 3,000개 우체국 과 30,000명의 대상으로 하는 사업이지만
1일 150만명이 방문하는 우체국의 금융 사이트도 무시 못하는 매출처입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DB 는 공동구매 및 개별구매, 기획전의 소중한 자료입니다
우리가 내세울수 있는 것은 협회 휘장 상품이라는 것
만일 어느 누군가가 가격 무너트리면 전 매출액의 3배를 위약금으로 물어야 하기에
판매가격 안정적이고
대형 쇼핑몰, 오픈마켓에서도 환영하는 분위기입니다

또한 같은 가격이라면 인증상품을 선호하는 것이 특판 판매에서도 통합니다

 

이러한 공동마케팅에
우리 회원님들이 손에 손잡고 같이 도전하시지 않으렵니까??


대부분의 대형 쇼핑몰, 오픈마켓은 4월 10일 정도에 이벤트 기획을 마무리합니다
그리고는 4월 말~5월 중순경부터 이벤트를 기획 합니다

 

우리 연합회에서 준비한 공동마케팅 및 홍보는
  1) 오픈마켓에서 우리 회원전용 단독 기획전
  2) VJ 특공대, 6시 내고향 형태의 방송 2~3회
  3) 각종 특판
  4) 방송 홈쇼핑의 사은품 +직접 판매
  5) 방송 리포터 / 출연자 를 이용한 간접광고

 

우리회원님들이 준비하여야 하는 사항은
  1) 상품이 계신분
     이런 상품은 축구대회 기간중 의 상품과 맞는다
     여러 회원이 같이 판매 하자 라고 제안을 하셔야 합니다


  2) 상품이 없는분은
     나는 이러 저러한 곳에서 이런 저런 상품을 판매 하고 싶다
     축구대회관련 특판으로 요런 저런 상품 찾아요 등등
     제안을 하시면 됩니다

 

더욱 알차게 준비해서
  치열하게 경쟁하는 6월 전쟁터에서
   선수들은 독일에서
   우리는 인터넷에서 승리자가 되시기 바랍니다

 

관련 모임은 별도로 공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