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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SNS 사용자 마케팅방법 - 2

이상훈 고양 2011. 1. 24. 14:09

 아래 박스의 내용을 먼저 살펴 보시면 이해가 빠릅니다

  ● 입소문 잘내는 130만명과 만나는 방법

    클릭 ....  130만 스마트폰 SNS 사용자 마케팅방법 - 1

 

            국내 SNS 이용가

            130만명은 PC + 스마트폰으로 입소문내기를 좋아 한다

            그들과 만나는 방법

 

마케팅 방법 1번 글에서

살펴 본것 처럼

스마트 폰 사용자는 2010년 10월 기준 480만명,

이후 로 증가하였기에 500만명은 넘을것 입니다

또한 500만명중 51%는 SNS 를 사용하고

그중이 30%는 트위터를 스마트폰으로 이용 한다고 합니다

 

쇼핑몰 사업을 하는 우리는

PC + 스마트 폰으로 입소문 낼 준비가 된 150만명 에게 어떻게 접근 할 것인가 ??

그것을 연구 하고자 하는것 입니다

 

1. QR코드를 만든다

   우선 저의 QR 코드 입니다

 

스마트폰으로 스캔을 하여 보시고

만일 스마트폰이 없으시다면

QR코드 - http://durl.me/4np4e 를 클릭하여 보셔요

    QR 코드는 다음에서 제공하는 QR코드 만들기로
    http://code.daum.net/web/codeForm 만들면 됩니다

    그외 여러 회사에서 프로그램을 제공 합니다

 

QR코드에는

  기초적인 프로필 소개 가 들어 갑니다

  저는 카페주소, 트위터 주소, 블러그 주소, 인맥관리 주소가 포함되었습니다

 

처음 저를 알게 되신분들은

   저에 대하여 뭐하는 사람인가 하시다가

   전자상거래 관련하려 기침 좀(쬐꼼 관련 지식을 알겠네) 하는구나라고 생각 하실것 입니다

 

쇼핑몰 사업하시는분들도 같습니다

   쇼핑몰 홈페이지, 각 판매처(오픈마켓의 판매자 주소)를 포함시키시면 됩니다

 

또한 동영상기능을 응용한

여러분의 인사말 또는 주력상품에 대한 소개등도 가능 합니다

 

QR 코드는 복합 명함이라고 할수가 있지요  

    판매자에 대한 신뢰가 확인이 되었으므로

    그러면 네티즌들이 감격해서 우루루 방문 / 구매 할까요 ??

 

 ◎ 네티즌은 판매자의 QR 코드를 확인하면서

     1) 이제 막 시작하려는 쇼핑몰 사업자 인데

     2) 쇼핑몰에 웬 소비자 불만이 많어??

     3) 오픈마켓 소비자 평가에 불만 이 많네 ?? 등등 다양한 평가를 할것 입니다

 

하지만

     비판적인 평가 를 하기전에

     이렇게 오픈하고 사업하는 쇼핑몰 사업자가 얼마나 되는가 를 생각 할것 입니다

 

허름한 식당에 줄서서 기다리는 손님들

     이유는 무엇일까??

     주인의 욕설이 마음에 들어서 ??

     주인의 넉넉한 인심에 마음이 들어서 등등 다양합니다

 

우리 소비자들은

     판매자와 소통을 원합니다

     소비자들은 더 이상 이미지에 현혹 되지 않습니다

 

그 방법을 아래의 모임에서 이야기 하고자 합니다

    클릭 .... 2월 19일(토) 모임안내

           모임장소는 여러분의 의견을 참조 하여 장소/예약를 정하므로

           장난삼아 꼬리글 적으시면 안됩니다

 

여러분은 아래 2개의 그림을 보시면서

진정한 쇼핑몰 사업가는 누구라고 생각 하시나요

 

   엄마 오리?? 아기 오리 ??

 

   대장 닭?? 부하 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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