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의 대 명절 추석이 한달 뒤에 다가 옵니다
나는 추석과 관련 없는 상품/아이템 판매중이라서
나는 추석과 관련은 있는데 판매 전략을 못짜기에
이러한 고민을 하는 분들 모여서 이야기 해봅시다
우리카페는 2003년부터 기획이벤트를 전문적으로 하여
일정 성과를 달성하기도 하였습니다
일부 사업가님들은 이래저래 오픈마켓 아이디 모아서 판매도 합니다
이것도 신경 쓰이는 것이 보통은 아닙니다
나의 홈페이지에서 . 오픈마켓(옥션등)에서 추석 대목을 보려는 방법은
과연 무엇일까??
지난 8월 7일에 카페에 공지한 글이지만 [클릭 .... 지난 6년간 추석, 설날 차례상 물가 2배로 올라 ]
소비자들의 구매 행태는 이미 결정된 상황입니다
소비자의 구매성향을 분석한 준비된 판매자만이 이번추석 대목에서
성공 할 것입니다
● 전략회의 일자 : 2006년 9월 1일 저녁 8:00
참가비용 : 모임이후 뒷풀이 장소에서
● 참석 인원 : 좌석은 10~12명 사이 입니다
늦게 오시는 분들은 입석 참석이 될 것으로 생각 됩니다
● 회의내용 :
1) 오픈마켓(옥션)에서의 매출향상방법
- 나의 아이템 향상방법 : 옥션 사례중심으로 설명
- 오픈마켓(옥션)에서 전략 법
# 토끼몰이 전략
2) 쇼핑몰에서의 매출 향상방법
- 고양이 목에 방울 달기 전략
● 신청 방법
게시판 하단에 꼬리글 남겨 주시면 됩니다
● 장소 : 약도 참조 [ 주차는 눈치 것 ]
(주) 프라피[www.frapy.com]는 대한전자상거래연합회의 유통법인 입니다
클릭 ... 연합회 소식 - 유통법인 설립 [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