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례-1] 2008년 베이징 올림픽
- 시차 : 1시간
- 한국 오후 6시 이면 베이징 오후 5시
1. GS홈쇼핑 패션MD과장이 전하는 베이징올림픽,FTA시대 ‘글로벌소싱...2008.08.04 네이버 블로그
GS홈쇼핑 패션MD과장이 전하는 베이징올림픽,FTA시대 ‘글로벌소싱 & 바잉오피스MD되기’ 특강 오랜 전통과 전문성을 강조해 온 아카비전이 2008년... 맞는 "글로벌소싱 전문MD되기 전략" 을 주제로 대한민국 홈쇼핑 패션MD로...
2. [경제] 베이징올림픽 특수에 TV홈쇼핑 업계 웃음꽃
2008.08.26 네이버 블로그
1시간 연장하는 등 특별 프로모션을 펼친 결과가 그 정도였던데 비하면 기대 이상의 성장인 셈이다. CJ홈쇼핑은 베이징올림픽 개막 다음날인 9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 간 TV를 통해 213억원 매출을 기록했다. 이는 개막 이전...
■ 사례-2] 2012년 런던 올림픽
35분전 뉴스핌
[뉴스핌=이연춘 기자] 런던올림픽 기간 동안 CJ오쇼핑(대표 이해선) 매출 올림픽에선 의류가 금메달, 디지털가전이 은메달, 란제리가 동메달을 땄다.12일 CJ오쇼핑에 따르면 심야 시간대에 올...
1시간전 데일리안 미디어다음
올림픽 때와는 달리 런던과의 시차로 인해 심야 시간대 주 타깃인 성인 가족 시청자들을 겨냥한 란제리 상품을 전면배치한 편성 전략이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한편 같은 기간 중국 홈쇼핑에...